메타툴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25
증빙서류발급
견적서는 어디서 출력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상품 결제하시기 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화면에서 '견적서출력'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    장바구니에서는 상품 수량 변경 및 삭제가 가능하므로, 실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결정하신 후 견적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
    ※ 견적서 출력방법


    1. 홈페이지 우측상단의 장바구니를 클릭합니다.


    2. 견적서 출력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'견적서출력'을 클릭하시면 견적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
24
증빙서류발급
세금계산서를 발행할 경우 부가세를 따로 내야 하나요?
    A :

    메타툴에 기재된 상품가격은 모두 부가세 포함가격으로 부가세는 별도로 청구되지 않습니다.  

23
증빙서류발급
세금계산서를 어떤 경로로 받을 수 있나요?
    A :

    신청시 사업자의 정산담당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




22
증빙서류발급
세금계산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  A :

    무통장입금, 실시간 결제, 후불 결제의 경우 주문 시, 당월 정상출고(배송)건에 대해 당일 일괄 발행됩니다.

     

    요청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건에 대한 사후 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주문시에 반드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구매시 추가항목에 무통장입금 및 가상계좌/실시간 계좌이체 주문에 한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
21
주문/결제
주문 후 결제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?
    A :

    주문시 결제방법을 선택 후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결제방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부득이하게 결제방법을 변경하셔야 한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해 주세요.

20
주문/결제
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한가요?
    A :

   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서는 고객님의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
     

    공인인증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우선 은행용/증권용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1. 은행용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는 경우 : 금융결제원 또는 한국정보인증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세요.

     

    2. 증권용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는 경우 : 코스콤 (한국증권전산)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세요.

19
주문/결제
결제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    A :

    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후불결제 등의 현금결제와 신용카드, 체크카드를 이용한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시 신청을 통해 현금영수증 / 카드전표증빙 / 세금계산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.

18
주문/결제
견적서는 어디서 출력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상품 결제하시기 전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장바구니 화면에서 '견적서출력'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

    장바구니에서는 상품 수량 변경 및 삭제가 가능하므로, 실제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결정하신 후 견적서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
17
주문/결제
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16
주문/결제
비회원으로 구매가 가능한가요?
    A :

    네, 가능합니다.


    제품구매시 로그인탭 아래 비회원구매 버튼으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.

15
회원정보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.
    A :
    아이디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다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.
14
회원정보
한 사람이 여러 개의 아이디를 만들 수 있나요?
    A :

    본인의 명의로 여러 개의 아이디를 개설하실 수 있습니다.

13
회원정보
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  A :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 후 로그인창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, 가입시 등록한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, 아이디 입력 후 가입시 등록한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해당 방법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12
회원정보
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A :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화면에서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.


    회원님의 동의 없이는 기재하신 회원정보가 공개되지 않으며,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정확한 정보를 항상 유지해 주셔야합니다.

11
회원정보
회원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  A :

   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기본적인 정보등록을 완료하시면 회원이 됩니다.


    회원가입 바로가기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

고객센터

010.2955.2658 070.8845.4200

운영시간

AM10:00 ~ PM6:00
* 토/일/공휴일 휴무
* 업무외 시간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